영국에서는 미키마우스(Mickey Mouse)라고도 불려진다.
특정 영역을 점령하여 점수를 얻는 전략 게임으로, 20~15 점수 영역과 불(Bull) 영역만을 이용한다.
(출처 : 고릴라다트)
(출처 : 피닉스다트)
0. 플레이어간 선, 후 플레이어를 결정한다.
1. 지정 크리켓(20, 19, 18... 15, Bull)을 세번 마크하면 자기 영역이 된다.
1) 1회 맞추면 1마크(/), 2회 맞추면 2마크(X), 3회 맞추면 오픈(O)되어 자기 영역이 된다.
2) 4회 부터는 해당 영역의 점수를 얻게 된다.
3) 각 영역의 Single(싱글) 영역은 1회로, Double(더블) 영역은 2회로, Triple(트리플) 영역은 3회로 카운트 한다.
2. 자신이 획득한 오픈(O)된 영역에 상대방이 3회 마크를 하면 해당 영역은 클로우즈되어 더이상 점수를 얻을 수 없다.
3. 규정 라운드 내, 크리켓 영역이 모두 클로우즈 되거나 규정 라운드가 끝나면 점수가 높은 플레이어가 승리하게 된다.
1) 이 때, 점수가 같을 경우, MPR이 높은 플레이가 승리하게 된다.
2) MPR도 동일할 경우, 먼저 던진 플레이어가 승리하게 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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